2014. 10. 15. 23:34

아이폰6 해외구입 및 헬로우 모바일 개통


아이폰6.

여행중에 구입하게 된 아이폰6 64G 실버색상.

10월 초에 구입하여 한 10일정도 사용한것 같습니다.
곧 있으면 국내에서도 정식 판매가 되지만 여러가지를 생각하며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가 약정에 시달리고 싶지 않고

두번째가 위약금에 시달리고 싶지 않고

세번째가 자유로운 요금제에 자유로운 통신사를 선택하고 싶어서 입니다.


단, 현재 해외에서 구매하는 아이폰은 국내에서 정식으로 AS를 받을수가 없습니다.

이 부분만 제외한다면 국내에서 과거 정식 발매되는 아이폰과의 가격을 비교해본다면

충분히 싸게 구입한것 같습니다.




아이폰4S를 사용하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처음에는 조금 크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하지만 조금 사용해 보니 익숙해지고 아이폰 자체도 얇고 너무 예쁩니다.





이전 아이폰과는 조금 다른 부분이 볼륨스위치의 형태와 전원스위치의 위치입니다.

또한 모양상 단점은 뒤쪽의 카메라부분이 튀어나와있습니다.

케이스를 씌우면 그리 티나는것도 아니지만 조금 아쉽습니다.

아이폰이 얇아지다 보니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은 벨킨. 케이스는 슈피겐것을 착용했습니다. 좀더 기다렸다가 좀 더 다양한 케이스등이

나오면 바꾸어야 겠습니다.


액정 보호 필름은 아이폰의 모서리부분이 둥글기 때문에 약간의 여백이 발생합니다.

단, 전면을 다 덮는 필름도 판매가 되고는 있습니다.





아이폰6과 4S의 크기입니다.

저렇게 놓고 보니 아이폰6이 너무 커보이네요.

아이폰6 플러스는 비교해 드릴수는 없지만 엄청 큽니다.





오늘 배송받은 유심입니다.

이곳저곳에서 정보를 얻어 헬로우모바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쌓여있던 KT별포인트는 모두 옮기고 그동안 다년간 이용하였던 KT와 작별하였습니다.

요즘같이 여러가지로 비싸지는것들의 영향일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입한 요금제는 "조건없는 USIN LTE31"입니다.
통화 350분 + 문자 350건 + 데이터 6G + olleh WIFI 무료 = 34,100원입니다.


휴대폰에 표시되는 통신사도 olleh로 표시가 됩니다.

휴대폰 인증 및 소액결제 가능합니다.

해외 로밍 가능합니다. (무제한데이터 불가)


단, 데이터 쉐어링과 해당 요금제에는 데이터이월 및 안심차단이 없는것 같네요.

또한 정보를 얻다보니 추후에 다른 통신사로 이동시 어렵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시는데

아직 이부분에 대하여는 제가 경험한 것이 없어서 뭐라고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고객센터 연결이 힘들고 처음 개통시 느긋히 기다리셔야 해요...

VoLTE는 KT쓰면서 확인을 하고 넘어왔는데 헬로모바일에서는 안되네요.

(정정 : VoLTE관련 2014.11.25 현재 정상적으로 활성화 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아이폰의 국내 정식 출시 후에 뒤늦은 활성화로 보입니다.)


하지만 가격하나는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되어 약정없이 해약시까지 저 정도니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항상 출시될때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아이폰... 그냥 제가 좋으니 쓰렵니다. ^^

그리고 저희 어플을 사용해 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좀더 좋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노력하렵니다.





Posted by Messa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