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9. 20. 02:24

아이맥 27인치 구입


아이폰 어플 개발 및 이미지 작업을 위하여 아이맥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맥이라는것은 해킨토시 사용이 전부이지만 적응이 그리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어쩌면 처음 컴퓨터를 접하시는 분들은 맥으로 하시는게 더 편할지 모르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처음 개봉하기전 박스를 보고 벽걸이 TV가 들어있는줄 알았습니다.
엄청나게 큰 박스에 엄청나게 큰 컴퓨터 그 모양은 정말 이쁘다는 말 밖에는 안나오더군요.



아이맥에 이미지 및 디스플레이의 색감차이는 일반 컴퓨터와 비교할수가 없을것 같네요.
전문가 분들이 이미지작업을 왜 맥에서 하는지 알것같습니다.

주로 작업하는것은 아이폰 개발 및 이미지 작업, 온라인 게임, 블로깅작업, 웹서핑등입니다.

어쩌면 하는일에 비해 과분한 것일지는 모르나 해킨토시로 하기에는 힘든면들이 많고 이번에
게임개발에 들어가면서
욕심내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최신 OSX버젼도 만져보게 되었네요. 이전버젼보다 어떤게 더 좋아진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마음에 너무 듭니다.





아이맥 가격이 좀 나간다는것 말고는 정말 흠잡을데가 없는것 같습니다.
단 은행관련과 ActiveX로된것의 사용에 있어 제한이 따르지만 윈도우를 설치해서 병행해서
사용하면 문제될것은
없습니다.
초기에 심하게 발생했다는 디스플레이어의 빛샘과 누런화면은 제 아이맥에서는 보이지를 않네요.
일단 잘 뽑은것 같습니다. 화면이 넓어서 그런지 머리 돌리는데 목이 좀 아픕니다. ^^*


혹 맥에 대하여 관심이 많으신분이 계시다면 맥 세상으로 초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좋은어플 개발되면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무료 배포코드 남겨드리겠습니다.



Posted by Messace
,